:: 예수전도단 [www.ywamkorea.org] ::
이미지
훈 련
훈련

스쿨모집
제목|[DTS] Young Generation DTS 모집중
훈련기간| 2018-04-03 ~ 2018-08-31 모집인원|
모집마감|2018-03-16 장소|제주열방대학
회비|강의비 315만원/전도여행비 350-450만원(변동 가능) 조회|315
문의|전화 : 010-4147-4811
팩스 : 064-780-2557
메일 : youngdts.uofnjeju@gmail.com
홈페이지 : http://www.uofnjeju.org
YWAM DTS(예수 제자 훈련 학교)는 12주의 강의와 12주의 전도여행을 통해 이루어지는 그리스도인의 집중적인 제자 훈련과정이며 열방대학의 기초학교입니다.

학생들에게 하나님과의 관계, 성품, 개인의 부르심과 은사들을 개발시키고 또 온 땅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과 계획을 알아 마태복음 28장 19절의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 는 주님의 부르심에 응답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Young Generations DTS는..

전세계 인구의 절반에 해당되는 사람들이25세 미만의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우리는 25세 미만의 사람들을 YOUNG, NEW, NEXT GENERATION 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세계의 25세 미만의 젊은이들을 하나님의 수중에 날카로운 화살로 만드는데 분명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경의 여러 본문에서 교훈을 얻게 됩니다. 그 교훈은 다름이 아니라 젊은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을 알지 못하게 되었을 때 그들이 하나님을 떠나게 되고 하나님이 아닌 우상을 섬기게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세대의 사람도 다 그 조상들에게로 돌아갔고 그 후에 일어난 세대는 여호와를 알지 못하며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을 위해 행하신 일도 알지 못하였더라”(삿 2: 10) 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여호수아가 사는 날 동안과 여호수아 뒤에 생존한 장로들은 여호와를 섬겼지만, 그 뒤에 일어난 세대들은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을 위하여 행하신 일도 알지 못하였다고 합니다(삿 2: 7)

젊은 세대와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을 알지 못해 하나님을 떠나게 되는 것은 안타깝고 슬픈 일입니다. 이 이야기는 사사기에만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엘리 제사장의 시대에도 엘리의 아들들은 하나님을 알지 못하였다고 하고, 그들은 하나님의 제물을 더럽히고 성전에서 수종드는 여인들에게 악한 일들을 일삼고, 그리고 그들의 마지막의 삶에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지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삼상 2: 12-17)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을 알지 못하게 되었을 때 우리에게 가르쳐 주는 교훈에서 우리는 배워야 합니다.

믿음의 길을 먼저 걸어온 사람들로서 분명한 책임이 따른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다음 세대들에게 반드시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알려줘야 하고 명확하게 가르쳐 주어야 합니다. 다음 세대가 하나님을 알게 되었을 때, 그들은 하나님의 수중의 날카로운 화살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을 알게 되었을 때 그들을 하나님이 갈고 닦아 화살로 만드시고 그의 화살통에 감추시고 전쟁의 날에 놀라운 무기로 사용하실 것이다. 우리는 그 때를 위해서 젊은 세대와 다음 세대들을 하나님을 아는 세대들로 만들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사 49: 2-3)

시 127: 4-5
4: 젊은 자의 자식은 장사의 수중의 화살 같으니
5: 이것이 화살통에 가득한 자는 복되도다 그들이 성문에서 그들의 원수와 담판할 때에 수치를 당하지 아니하리로다

다니엘은 분명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백성은 강하여 용맹을 발한다”(단 11: 32) 다니엘의 전 삶을 통해서 알게 된 것은 하나님을 아는 백성만이 강하여 용맹을 발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이 일을 포기하거나 멈출 수가 없습니다. 강하여 용맹을 발하는 하나님의 화살들이 필요하고, 이 세대 가운데 그런 화살들을 만들어야 합니다.

YOUNG GENERATION DTS는 젊고 새로운 다음 세대들이 이 세대 가운데 하나님을 알고 강하여 용맹을 발하는 화살들이 되도록 훈련하는 제자 훈련학교입니다. 이 세대 가운데 하나님의 화살이 되기를 원하는 젊고 새로운 다음 세대들을 초대합니다.

하나님은 우리들에게 말씀하십니다. “추수할 것은 많은데 추수할 일꾼이 없다고 하십니다.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고 하셨습니다.(눅 10: 2) 우리는 이 세대 가운데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어 주시도록 기도합니다. 이 기도에 반응할 사람들을 기다립니다. 저희 학교는 이 세대 중에 하나님을 알고 강하여 용맹을 떨칠 수 있는 하나님의 수중의 화살을 만들어 내는 학교입니다.
prev nex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