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
30days of prayer for the muslim world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운동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 무슬림을 위한 30일기도운동에 그 동안 동참해 주시고 2017년에도 변함없이 기도로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기도로 많은 선교사가 힘을 얻었고,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 무슬림들에게 더 많이 부어졌다고 확신합니다.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운동은 1992년 4월에 국제YWAM 지도자들이 중동에 모여 무슬림들을 위해 기도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동안 전 세계 수많은 그리스도인이 교단과 언어, 문화를 초월하여 무슬림세계를 위해 기도했고, 그 결과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새로운 기도의 물결이 일어났습니다.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가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 해가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는바와 같이 아랍의 봄은 어떤 면에서는 당국의 부정부패에서 태동했으며, 이에 대한 전쟁은 그 지역에서 여전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가장 큰 고통을 겪는 이들은 어린이, 여성, 소수 집단입니다. 부도덕하고 부패한 지도자가 존재하는 사회 구조에서는 가장 가난하고 힘없는 사람들이 고통스럽게 살아갈 뿐입니다. 아랍의 봄이 마무리 되어지자 IS라고 부르는 이슬람 국가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되고 시리안 난민에 대한 소식을 듣게 됩니다. 이러한 일들로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그리고 그보다 더 많은 다른 무슬림들이 공격을 받고 고통가운데 있습니다.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라고 느껴집니다. 우리는 이러한 안타까운 사정에 처한 무슬림을 위해 더욱 열심히 기도하기를 바랍니다.

2017년 라마단기간은 5월 27일부터 6월 25일까지입니다. 이와 때를 같이하여 국제적으로 2천만명 이상의 그리스도인이, 약 17억의 무슬림이 구원받고 하나님을 섬기도록 기도하며 하나님이 행하실 놀라운 일들을 기대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눈으로 세상에 일어나는 현상들을 분별하여, 무슬림 안에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이 확장될 것을 우리 함께 기대하며 기도합시다.

무슬림 30일 기도운동 웹사이트 주소
http://30days.tistory.com